본문 바로가기

MMM _ P/2015~2016

160311 신촌 팬싸인회 마마무1

(클릭시 원본사이즈로 보실수 있습니다~)





한시도 용선이를 내버려두지않는 뵤맄ㅋㅋㅋㅋㅋㅋㅋ


마가 맘에 안드는 뵤리ㅋㅋㅋㅋ

이와중에 내가 준 스티커 고이 앞에 붙이구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심기불편





모자가 잘 씌워졌는지 확인도하고~



주인이 장갑도 끼워주고


트럼퓃!




뵤리 왜이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


용선이 메이플 스토리에 캐쉬템 무장한 캐릭터같아...


빛때문에 안보이는 팬들이 보고싶은 벼리ㅠㅠ



우리 문골라스


장난꾸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엄마 여기 여신이 싸인해요...





용트로쥐나~




사진이 많아서 나눴어요~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블로그의 모든자료는 이동이 가능합니다. (단, 상업적인 용도는 삼가해주세요!)
단, 로고를 삭제하는 등의 2차 가공은 금합니다! 출처는 꼭 밝혀 주세요! 


DO NOT CROP OR EDIT PHOTOS AND VIDEOS.
When you take out photos & videos from here. please give credit to 'FROM SUNRISE TO SUNSET' clearly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